cars & camping cars

[스크랩] 이것이 진정한 야생..이색캠핑카

mistyblue 2013. 4. 30. 23:32

 

 

'경운기 캠핑카' 폭소 "이것이 진정한 야생"

 

 

국내에도 캠핑이 보급되면서 벤츠 등 최고급 캠핑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경운기를 연결해 만든 '경운기 캠핑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경운기와 연결된 캠핑카에서 한가로이 여가를 즐기고 있는 한 노인의 사진이다.

이 캠핑카는 경운기와 연결돼 이동하며 숙식은 물론 화장실까지 딸려있다.

또 여느 캠핑카나 트레일러처럼 탑에 돌출부분도 있어 침실을 확장한 것처럼 보인다.

'캠핑카' 뒤에는 또 천막을 치고 있어 일반 캠핑족의 타프가 부럽지 않다.
더욱이 위엄있는 큰 개 한마리가 자리를 지키고 있고, LPG 가스통까지 매달려있다.

 

 

 

中서 만든 아늑한 오두막집 캠핑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다와 산, 강과 계곡을 따라 펜션과 호텔 숙박 시설들이 호황을 맞았다.

그리고 보다 풍미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은 오두막집을 찾기도 하는데,

요즘 꽤나 즐길 줄 안다고 하는 사람들은 캠핑카를 준비하는 것도 하나의 여유로운 즐거움으로 생각한다.

최근 온라인 자동차 전문지 오토모토에서는 일반 캠핑카(RV)와는 달리 생김새가 아주 독특한,

마치 오두막처럼 생긴 캠핑카를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1세기RV라고 하는 중국 베이징 기반에 기반을 둔 하우징 제작회사에서 만들어낸 이 차량은

세인트 이스트 헛(St. East Hut)이라고 부른다.
차량은 대부분은 실제 나무로 사용해 제작했다. 통나무집처럼 아늑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한 대당 100,000위안(약 1,645만원)이다.

 

 

낚시꾼에게 ‘딱’ 수륙양용 캠핑카

친구와 함께하거나 가족 단위 캠핑이 주목받고 있는 요즘이다. 캠핑카를 빌려 캠핑장을 찾는 사람도 제법 늘고 있다.

캠핑카를 보거나 직접 몰아본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도 제법 낯설게 느껴질 듯한 독특한 캠핑카가 독일에 등장했다.

 

평범한 제품들과는 달리 물 위에 뜨는 독특한 캠핑카다.

시랜더(Sealander)라는 이름으로 크기는 비교적 작은 편이나 낚시용 보트마냥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독특한 디자인에 수륙양용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만큼 낚시꾼에게 특히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다. 호수 등지에서 낚시하거나 단기간 캠핑을 즐기기에 시랜더만한 것도 없을 것 같다. 지붕이 열리고 필요에 따라 내부구조를 변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가격정보] 캠핑카 가격대는 모델별로 천만원대부터 칠천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출처 캠핑카피플 http://cafe.daum.net/buffalopeople

캠핑카피플에서 캠핑카 제작 승인업체와 나만의 자작 캠핑카를 만들어보세요^^

 

소중한 손가락 추천, 댓글 남겨주심 복받으실거예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출처 : 라벤더의 키친아틀리에
글쓴이 : 라벤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