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덴헐 102 시리즈의 D-102 III Hybrid는 반덴헐 케이블 프로그램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오디오 인터커넥트 케이블 모델입니다.
1983년에 디자인되어 생산된 반덴헐의 첫 "102" 인터커넥트 케이블은 이후에도 많은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거쳐 애호가들의 높은 격려와 다수의 수상경력을 쌓게 되었고, 20주년이라는 기념적인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하였습니다.
반덴헐은 20주년을 맞이하여 매우 특별한 한정판 케이블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고순도 실버
Jubilee Hybrid의 밸런스드 레이아웃은 각각 고순도의 최상급 실버 스트랜드 19개로 이루어진 2개의 내부 신호 컨덕터에다 추가로 특수 라커 코팅으로 보호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제조 공정중 이러한 특수 기술은 밴딩 또는 솔더링(납땜)과 같은 일반적인 공정 중에 발생될 수 있는 파손으로부터 와이어의 수명을 보호합니다.
밸런스드 구조
언밸런스드 인터커넥트와 RCA 타입 커넥터를 장착한 와이어로도 제공되는 2개의 센터 컨덕터를 갖는 Jubilee Hybrid의 밸런스드 구조는 잠재적인 풀 오디오파일 케이블로도 사용됩니다 - 케이블 양쪽의 실버 코어는 오디오 신호 전송 용도로만 사용되기 때문에 초고해상도의 100% 순도를 자랑하는 실버 와이어링 오디오 신호 경로의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습기 방지
센터 컨덕터를 감싸고 있는 특수 처리한 인공 혼합 섬유질은 습기가 침투하는 것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습기가 보다 높은 환경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습기 침투는 신호 손실을 유발시킬 뿐만 아니라 케이블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도 있습니다.
3중 실딩
JUBILEE HYBRID의 3중 실딩 처리는 여러분의 오디오 신호에 무선 주파수의 영향과 다른 전자기 간섭이 침범하는 것을 완벽하게 막아줍니다. 이 3중 실딩은 별도의 Linear Structured Carbon ® (LSC) 포화 테이프(saturated tape) 층이 중간에 포함되어 있는 것과 함께 고순도 실버 코팅 OFC 구리 재질의 총 스트랜드 192개로 이루어진 2개의 나선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라운드 앤드
RCA 커넥터 종단(terminated) 버전에서 JUBILEE HYBRID의 3중 실딩은 케이블의 한 쪽면으로만 접지할 수 있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오디오 신호도 전송하지 않는 이 실딩은 내부 오디오 컨덕터를 차단하고, 불필요한 소음을 신호 소스의 접지로 흘려보냅니다. 케이블의 관련 면에는 그라운드 앤드(접지 종단) 스티커로 표시되어 있으며, 최상의 음질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신호 소스 쪽으로 연결할 것을 권장합니다.
HULLIFLEX ® 외피
JUBILEE HYBRID의 외피는 가소제(plasticizer)와 할로겐(halogen)이 첨가되지 않은 단단하고 질긴 HULLIFLEX ® 절연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외피는 물리적인 영향과 환경적인 화학 작용으로부터 탁월한 보호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JUBILEE HYBRID는 매우 안정적인 사운드 성능과 함께 오랜 수명을 보장합니다.
고급 24 캐럿 금 도금 커넥터
JUBILEE HYBRID는 구리와 실버, 그리고 24 캐럿 금으로 각각 도금된 고급 비자성 RCA 타입 커넥터를 적용하고 있어 훨씬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JUBILEE HYBRID는 고역에서 매우 풍부하면서도 디테일하고, 매끄러운 사운드를 재생하며, 이례적으로 놀라운 베이스 사운드와 이미지의 방대한 깊이감을 전달합니다.